LOOK BOOK

황정음, ‘도심 속 오아시스’ 화보

황정음

패션랜드(대표 최익)의 여성 영캐주얼 ‘무자크(MUZAK)’가 뮤즈 황정음과 함께한 봄 광고 촬영 컷을 공개했다.

‘Urban Oasis’ 테마로 진행된 2017 S/S 화보는 도시에서의 지치고 바쁜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식물로부터의 위로와 기쁨을 받는다는 의미의 신조어 ‘Indoor Gardening’ 을 모티브로 다양한 식물과 함께 무자크만의 러블리한 페미니즘을 신선하게 표현했다.

황정음, ‘도심 속 오아시스’ 화보 | 1

공개된 화보 속 황정음은 베이지 컬러의 트렌치 코트와 도트 무늬 원피스로 봄 패션의 대명사인 트렌치 코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또한 화이트 티셔츠와 청바지 차림에 엉덩이를 덮는 기장의

민트 컬러 레터링 야상 자켓, 넥이 깊게 파인 기하학 무늬 롱원피스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황정음, ‘도심 속 오아시스’ 화보 | 2

무자크 관계자는 “올 2017 S/S 화보가 공개되고 화보속 제품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설레이는 올 봄 코디가 망설여진다면 무자크 화보 속 황정음처럼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황정음과 함께한 무자크 화보는 현재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329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