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돌고 돌아 클래식 보트슈즈의 귀환!

보트슈즈

유행에 민감한 저려미 아이템 여러 가지 보다 제대로 된 클래식한 아이템 하나면 오랜 시간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다. 올 봄 떠오르는 패션 핫 키워드인 ‘모던 클래식’에 맞춰 클래식 보트슈즈가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보트슈즈는 요트 갑판 위에서도 접지력을 유지할 수 있는 탁월한 미끄럼 방지의 신발에서 유래됐다.

돌고 돌아 클래식 보트슈즈의 귀환! | 1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에서는 시그니처 아이템인 ‘옐로부츠’와 함께 ‘클래식 보트슈즈’를 스타일과 기술력으로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팀버랜드의 클래식 보트슈즈는 오늘날까지도 수제 공법으로 제작되어 소요 시간이 30배는 더 오래 걸리지만 그만큼 단단하고 견고해 소비자들에게 그 이상의 가치를 선사한다.

팀버랜드의 헤리지티를 고스란히 지니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의 클래식 보트슈즈는 세월이 흘러도 어느 곳에나 매치하기 전혀 손색이 없어 최근에는 패션 신에서도 각광받는 아이템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돌고 돌아 클래식 보트슈즈의 귀환! | 2

대표적인 예로 2016 F/W에는 대표 스트릿 브랜드 수프림이 팀버랜드 클래식 보트슈즈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였으며 2017 A/W 런던패션위크에서는 ‘알렉스멀린스 (alexmullins)’의 런웨이에서 팀버랜드의 클래식 보트슈즈를 만날 수 있다.

돌고 돌아 클래식 보트슈즈의 귀환! | 3

2017년 봄/여름 시즌에는 클래식 보트슈즈를 더욱 다양한 컬러로 선보인다. 어디든 잘 어울리는 시원한 느낌의 화이트, 네이비 컬러, 밋밋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 할 수 있는 블루, 그린, 레드 계열의 컬러로도 출시한다.

 

1.1k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