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이보영, B컷마저 완벽한 여신 미모
이보영의 시선을 압도하는 고품격 미모가 화제이다.
3일 이보영이 뮤즈로 활동 중인 다니엘 에스떼는 2017년 S/S 광고 비주얼을 추가 공개했다. 감성적이고 내추럴한 무드 속에서 ‘더 퍼펙트 모멘트 인 라이프(The perfect moment in life)’를 컨셉으로 진행된 광고 비주얼 속 이보영은 한층 더 아름다워진 미모와 일상 속 자신만의 공간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감성을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보영은 니트부터 팬츠까지 베이직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아이템으로 센스 있는 S/S 시즌 패션을 선보여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귓속말’ 속 그녀가 선보일 감각적인 스타일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2017년 S/S 트렌드 컬러인 나이아가라 톤의 니트와 모던한 블랙 니트로 편안한 데일리룩부터 페미닌한 무드의 스타일까지 다양한 니트 스타일을 선보이기도 하고, 슬림한 라인이 돋보이는 슬랙스로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하기도 했다.
광고 비주얼 속 이보영이 선보인 니트와 슬랙스 아이템은 베이직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포인트가 더해져 올 봄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이보영이 선보인 다니엘 에스떼 코튼 블랜디드 햅번니트는 오는 6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되며 더 많은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 및 롯데아이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705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