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바이그레이, 디즈니 콜라보 열풍에 합류

바이그레이, 디즈니 콜라보 열풍에 합류 | 1

‘바이그레이(by GRAY)’에서 봄 신제품 ‘밤비 스카잔 세트’를 출시했다.

‘바이그레이(by GRAY)’는 유명 셀러브리티, 디자이너,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을 탄생 시키는 신개념 멀티 브랜드이다. 크리에이티브 브랜드답게 바이그레이는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디즈니(Disney)’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트렌디한 스카잔 세트를 공개했다.

바이그레이, 디즈니 콜라보 열풍에 합류 | 2

바이그레이가 출시한 ‘밤비 스카잔 점퍼 3종 세트’에는 디즈니 대표 캐릭터인 ‘밤비’ 모티프가 담겨있다. 바이그레이는 등판 자수만 1시간 반 이상이 소요되는 고퀄리티 기법으로 고급스러운 메인 아이템인 스카잔 점퍼를 제작, 이에 레이어드 하기 좋은 맨투맨, 후드티셔츠를 각 남성, 여성, 아동용 세트로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였다.

바이그레이의 관계자는 “다소 중성적이고 사나운 호랑이, 용 등의 자수가 아닌 밤비 캐릭터를 고급 자수로 프렌치 하우스 브랜드의 자부심이 담긴 스카잔 점퍼 세트를 탄생시켰다”며 “스카잔이 불량스러운자(강한자)들의 전유물이 아닌 남녀노소, 전 연령층에서 사랑받는 대중적인 아이템이 되게 할 것이다”고 말했다.

 

791 Views
5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