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앤아더스토리즈, 압구정 1호점 오픈
H&M의 프리미엄 SPA 브랜드 앤아더스토리즈가 압구정동에 1호 매장을 오픈했다.
첫번째 매장인 압구정점은 660㎡규모의 3개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압구정로 342번지에 위치한다.
그랜드 오프닝은 10일이며 이 곳 매장에는 패션과 뷰티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자신들이 원하는 스토리를 전달할 수 있는 슈즈, 가방 액세서리, 뷰티 제품, 스테이셔너리 및 패션 컬렉션으로 가득하다. 모든 제품은 파리와 스톡홀름 그리고 로스엔젤레스에 있는 앤아더스토리즈의 아틀리에에서 디자인됐다.
매니징 디렉터인 섀무엘 푀른스트룀은 “서울은 정말 영감이 넘치고 다이나믹한 곳이예요. 저희는 서울에 아시아 지역 최초로 첫 매장을 오픈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저희의 봄 컬렉션과 함께 한국 고객들과 저희 스토리를 나누게 되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 지역 두 번째 매장인 스타필드 하남점은 약 725㎡로 쇼핑몰 2층에 위치한다. 오픈일은 3월 17일이다.
앤아더스토리즈는 2013년 3월에 론칭됐으며 여성들을 위한 폭넓은 레인지의 슈즈, 가방 액세서리, 뷰티 및 의류 컬렉션을 제안한다. 파리와 스톡홀름, 로스엔젤레스에 있는 아틀리에들은 디테일과 퀄리티에 주목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양한 패션과 뷰티 컬렉션을 디자인한다.
357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