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머렐, 5월 27일 신개념 트레일러닝 대회 개최

머렐 트레일레이스

AD-KFA

머렐(MERRELL)은 5월 머렐이 개최하는 트레일러닝 대회 ‘머렐 트레일레이스 2017(MERRELL TRAILRACE 2017)’을 앞두고  5월 12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AD-KFA

머렐 트레일레이스 2017은 머렐이 올해 트레일러닝을 국내 시장에 본격 알리고자 기획됐다.

장소는 5월 27일 서울 광진구 아차산 일대에서 개최된다. 트레일러닝 주요 타깃인 25~35대의 젊은 감각을 충족시키기 위한 신개념 트레일러닝 대회로 기존 대회와 차별화를 시도해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총 10K 코스로 구성된 이번 대회는 기록 경쟁부문의 엘리트 그룹과, 비경쟁부문 일반그룹으로 나눠 진행된다. 대회 당일 참가자는 도심 속 자연에 위치한 워커힐 호텔로 집결, 출발 전 운영되는 다양한 부스 체험 및 스트레칭 시간을 갖게 된다. 이후, 도심 속 힐링 공간인 아차산 일대에서 트레일러닝을 그룹 별로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트레일러닝이 끝나면 서울 광진구 워커힐 리버파크에서 로이킴, 헤이즈, 딘딘, 키썸 및 DJ들이 참여하는 애프터파티를 즐길 수 있다.

86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