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머렐, 5월 27일 신개념 트레일러닝 대회 개최

머렐 트레일레이스

머렐(MERRELL)은 5월 머렐이 개최하는 트레일러닝 대회 ‘머렐 트레일레이스 2017(MERRELL TRAILRACE 2017)’을 앞두고  5월 12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머렐 트레일레이스 2017은 머렐이 올해 트레일러닝을 국내 시장에 본격 알리고자 기획됐다.

장소는 5월 27일 서울 광진구 아차산 일대에서 개최된다. 트레일러닝 주요 타깃인 25~35대의 젊은 감각을 충족시키기 위한 신개념 트레일러닝 대회로 기존 대회와 차별화를 시도해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총 10K 코스로 구성된 이번 대회는 기록 경쟁부문의 엘리트 그룹과, 비경쟁부문 일반그룹으로 나눠 진행된다. 대회 당일 참가자는 도심 속 자연에 위치한 워커힐 호텔로 집결, 출발 전 운영되는 다양한 부스 체험 및 스트레칭 시간을 갖게 된다. 이후, 도심 속 힐링 공간인 아차산 일대에서 트레일러닝을 그룹 별로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트레일러닝이 끝나면 서울 광진구 워커힐 리버파크에서 로이킴, 헤이즈, 딘딘, 키썸 및 DJ들이 참여하는 애프터파티를 즐길 수 있다.

71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