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게스슈즈, 올 여름 '웨지힐 샌들' 주목

게스슈즈가 여름시즌을 맞아 트렌드를 가미한 글래머러스한 디자인과 유니크한 멋이 돋보이는 웨지힐 샌들을 선보인다. 올 여름 편안한 착화감의 슈즈와 함께 자신감 넘치는 개성적인 섬머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 화사한 컬러 블로킹 웨지힐 샌들

20130529_guessshoes_WedgeHeel (1)상큼한 기분전환을 하고 싶다면 화사한 컬러의 웨지힐 샌들을 추천한다. 특히 힐 부분에 두 가지 이상의 컬러가 블로킹 된 디자인의 슈즈는 면적이 넓은 힐 부분을 분할시켜 주어 굽이 너무 높아 보이지 않도록 해주는 효과가 있다. 화이트 컬러의 팬츠 또는 짧은 기장의 쇼츠와 매치하면 모던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 내출럴한 무드의 에스빠드류 웨지힐

20130529_guessshoes_WedgeHeel (2)베이식하고 편안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에게는 내추럴한 무드의 에스빠드류 웨지힐을 제안한다. 마, 삼베 등의 소재를 엮어 만든 에스빠드류 웨지힐은 페미닌한 원피스부터 캐주얼한 데님 진까지 다양한 스타일링로 연출이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특히 화이트, 베이지 등의 누드 컬러를 선택할 경우에는 스트랩에 꼬임이 있는 디자인을 선택한다면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선보일 수 있다.

+ 화려한 프린트의 유니크한 웨지힐 샌들

20130529_guessshoes_WedgeHeel (3)의상부터 액세서리까지 화려한 프린트의 아이템들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플라워 프린트의 웨지힐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청키한 플랫폼 웨지 샌들은 슈즈 하나만으로도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 디테일이 없는 심플하고 미니멀한 아이템에 원포인트 스타일링으로 활용하기 좋다.

1k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