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오지아, 김수현 셋업 수트 출시

지오지아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남성 패션 브랜드 지오지아(ZIOZIA)에서 봄,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셋업 수트(SET-UP SUIT) 컬렉션’을 출시했다.

지오지아가 새롭게 선보인 셋업 수트는 캐주얼 무드의 한 가지 원단을 사용한 재킷과 팬츠로 구성됐다.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는 봄, 여름 시즌을 맞이해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수트로 기존 무겁고 중후한 일반 수트의 느낌에서 벗어나 산뜻한 느낌으로 즐길 수 있도록 제안하고 있다.

또한 기존 수트를 통해 구현하기 어려웠던 믹스 매치 스타일이 가능하며 재킷과 팬츠를 각각 다른 캐주얼 아이템과 레이어드해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등 우수한 실용성을 갖추고 있다. 셔츠와 착용하면 세련된 클래식한 포멀룩을 완성할 수 있으며 캐주얼한 티셔츠나 스니커즈와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데일리룩으로 연출 가능해 봄나들이 패션으로 제격이다.

지오지아 셋업 수트는 총 9가지 스타일로 선보이며 소재와 디자인에 차이를 둠으로써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지오지아 브랜드 관계자는 “지오지아 셋업 수트의 재킷과 팬츠는 ‘함께 또는 따로’ 매치가 가능하여 다양한 봄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다”며 “자신만의 개성을 충분히 살리면서 격식에 어긋나지 않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층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371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