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미도,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김수현’ 화보

스위스 워치 브랜드 미도(MIDO)에서 2022년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김수현와 함께 새로운 ‘멀티포트 스켈레톤 버티고(Multifort Skeleton Vertigo)’를 선보인다.

이번 화보는 해외 유명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된 미도 컬렉션과 함께 김수현만의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연출했다. 하버 브릿지부터 에펠탑, 등대 등 미도의 미학적인 면모를 엿볼 수 있는 배경에서 멋스러운 포즈를 취한 김수현은 마치 하나의 작품처럼 느껴진다.

공개된 화보 속 김수현이 착용한 제품은 미도의 신제품 ‘멀티포트 스켈레톤 버티고 (Multifort Skeleton Vertigo)’이다. 시드니 하버브리지의 영감을 받아 완성된 미도 멀티포트는 1930년대에 제작되어온 하버브리지와 동시대를 공유하며 85년 이상의 스타일과 본질, 기능과 미학의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멀티포트 스켈레톤 버티고는 정교하게 스켈레톤 처리된 플레이트를 선보이며 오토매틱 무브먼트의 정수를 보여준다. 견고한 스틸 안에는 니바크론(Nivachron™) 밸런스 스프링이 장착된 강력한 칼리버 80이 탑재되어 있으며 최대 80시간의 파워리저브가 제공한다.

앰버서더 김수현은 “멀티포트 스켈레톤 버티고는 무브먼트가 작동하는 걸 볼 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을 가졌어요. 이런 유니크함이 의상에 포인트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수트와 같이 클래식한 의상부터 청바지와 심플한 티셔츠의 캐주얼 룩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고 전했다.

‘멀티포트 스켈레톤 버티고’는 스틸 또는 로즈 골드 컬러 PVD 코팅 처리, 세미 매트 브라운 가죽 스트랩 또는 블랙 PVD 코팅처리에 미도 오렌지 터치와 멀티포트 DNA의 궁극적으로 표현한 패브릭 스트랩 버전의 다른 세 가지 멀티포트 스켈레톤 버티고 모델을 선보인다.

공개된 화보 속 김수현이 착용한 제품은 롯데온과 전국 미도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미도는 ‘멀티포트 스켈레톤 버티고’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8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7% 할인 혜택과 함께 미도 에코백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7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