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2017FW 서울패션위크’ 전세계에서 모바일 생중계로 본다

동아TV

동아TV(대표 김인권)가 ‘2017 FW 서울패션위크’의 주관방송사로 선정되어 컬렉션 전편을 라이브 스트리밍(이하 온라인 생중계)으로 제공한다.

동아TV는 지난해 10월 서울디자인재단과 미디어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세계 최초로 2017SS 서울패션위크의 디자이너 컬렉션 방송분 6편(6일분, 40개 컬렉션)을 온라인으로 생중계해 누적 시청수가 23만건에 달했다.

‘2017FW 서울패션위크’ 전세계에서 모바일 생중계로 본다 | 1

동아TV는 이 같은 성과에 힘입어 28일 개막하는 2017 FW 서울패션위크의 주관방송사로 재선정되었으며 이번에는 신진 디자이너 컬렉션으로까지 생중계 범위를 넓혀 총 60여편에 달하는 전 디자이너 컬렉션에 대한 생방송 송출 서비스를 제공, 전세계 어디에서든 네이버 스타일라이브(StyLive) 채널, 유튜브를 비롯해 동아TV 홈페이지, 서울패션위크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모바일로 실시간 시청할 수 있다.

서울패션위크는 매년 3월, 10월 연간 두 번 개최되는 세계적인 패션 비즈니스 행사로 이번 2017 FW 서울패션위크는 27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28일부터 내달 1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다.

특히 서울패션위크의 컬렉션은 국내 최정상급 디자이너와 국내외 패션 관계자, 스타들이 총출동해 대구, 부산 패션위크와 함께 K패션의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해왔다.

‘2017FW 서울패션위크’ 전세계에서 모바일 생중계로 본다 | 2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국내외 더욱 많은 사람들이 공간적, 물질적 제약을 뛰어넘어 실시간으로 동아TV 컬렉션 전문 촬영기술팀의 생생한 K패션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별도로 동아TV 케이블 채널에서는 서울패션위크의 백스테이지, 리허설, 포토월과 참여 스타들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특집 프로그램이 특별 편성될 예정이다.

또한 패션위크 현장조사 및 국내 패션계 인사, 패션 관련 학과 교수진 등의 자문을 받아 국내 톱 컬렉션을 선정해 방송으로 공개한다.

94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