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talk] 야노시호, ‘미모도 몸매도 완벽해’
따스한 봄 날씨에 옷차림이 한층 가벼워지면서 많은 여성들이 란제리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란제리가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면서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올 봄 란제리가 고민인 여성들을 위해 워너비 몸매를 자랑하는 야노시호의 화보 속 란제리 스타일을 소개한다.
# 고혹+우아한 란제리 스타일링
강렬한 컬러와 레이스 장식의 란제리는 고혹적이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 화보 속 야노시호가 블랙 시스루 블라우스와 함께 매치한 레드 컬러의 란제리는 화려한 컬러감과 고급스러운 플라워 패턴의 레이스가 돋보여 매혹적인 매력을 더해준다. 강렬한 컬러가 살짝 부담스럽다면 화보 속 야노시호처럼 화이트 컬러의 란제리에 섬세하면서도 과감한 레이스, 시스루 디테일이 더해진 란제리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팁. 과하지 않은 컬러의 란제리는 한층 여성스러운 매력이 더해진 은은한 고혹미를 연출할 수 있다.
# 로맨틱+여성스러운 란제리 스타일링
따스한 봄과 어울리는 로맨틱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화보 속 야노시호처럼 부드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란제리를 선택해보자. 고급스러운 옐로우 컬러 위에 은은한 베이지 톤의 레이스가 더해진 야노시호의 란제리는 산뜻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다.
또한 부드러운 핑크 컬러의 실루에터는 잔잔하게 흐르는 물결 패턴의 레이스와 고급스러운 광택감과 터치감이 돋보여 한층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야노시호의 실루에터는 허리 라인까지 완벽하게 잡아줘 아름다운 라인을 완성시켜주는 아이템.
한편 화보 속 야노시호의 다양한 분위기를 완성시켜준 샹티의 ‘스프링 페스티벌(spring festival)’ 컬렉션은 오는 20일 22시 45분에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더 많은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 및 롯데아이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