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이하늬, 훔치고 싶은 래쉬가드

이하늬

배우 이하늬가 래쉬가드 화보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자아내는 몸매를 선보여 화제다.

화보 속 이하늬는 비비드한 민트 컬러의 래쉬가드 톱과 네이비 컬러의 쇼츠를 매치해 특유의 미스코리아 미소를 지으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연출하여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하늬, 훔치고 싶은 래쉬가드 | 1

또 다른 화보컷에서는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살려주는 새로운 디자인의 플레어 래쉬가드를 착용해 훔치고 싶은 래쉬가드 옆태를 선사하였다.

또한 집업 래쉬가드 속으로 보여지는 선명한 복근은 평소 운동을 좋아하며 자기관리를 열심히 하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준다.

이번 화보 촬영장에서 이하늬는 장시간의 촬영에도 힘든 기색 없이 볼수록 매력적인 보조개 미소를 잃지 않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 포토샵이 필요 없는 명품 몸매 소유자로써 뒷태 뿐만 아니라 옆태까지도 완벽한 모습을 선보여 스탭들이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하늬, 훔치고 싶은 래쉬가드 | 2

한편 화보 속 이하늬가 착용한 래쉬가드 제품은 체형을 커버하면서 여성스러운 몸매 라인을 연출시켜주는 새로운 형태의 래쉬가드 제품들로 다가올 휴가를 위한 래쉬가드 트렌드를 제안하고 있다.

1.2k Views
4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