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이제훈 “저와 바다 낚시 어때요?”

이제훈 ⓒ 하이컷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본격 여름을 맞아 배우 이제훈과 함께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를 4일 공개했다.

컬럼비아는 바다 마을에서 보낸 여유로운 하루를 콘셉트로 이제훈과 컬럼비아의 여름 제품을 화보에 담았다. 선한 인상과 긍정적 에너지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제훈은 컬럼비아의 다양한 셔츠 제품부터 바람막이 점퍼, 운동화 등 편안한 캐주얼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대학생처럼 풋풋한 이미지를 상기시켰다.

이제훈
이제훈 ⓒ 하이컷

컬럼비아의 여름 컬렉션은 컬럼비아의 본고장 미국 포틀랜드의 여유로운 감성과 모던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고 있다. 올해에는 피싱라이프에서 영감을 받아 낚시 베스트에서 시작해 컬럼비아 대표 컬렉션으로 자리잡은 PFG(Performance Fishing Gear; 이하 PFG)라인과 더불어 아이코닉 라인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아이코닉 라인은 글로벌 PFG라인과 함께 선보이는 아웃도어 캐주얼 라인으로 일본 유명 그래픽 디자이너 노자와(Mr.Nozawa)와 협업한 독특한 프린트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이제훈
이제훈 ⓒ 하이컷

화보 속 이제훈이 착용한 컬럼비아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컬럼비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제훈의 화보는 ‘하이컷’ 197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1.5k Views
982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