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아티스트 퍼렐 윌리엄스’와의 특별한 협업

테니스 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X 퍼렐 윌리엄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미국의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와 테니스 휴(Tennis Hu)를 공개했다.

 퍼렐 윌리엄스는 새롭게 공개된 ‘테니스 휴’를 오랜 기간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아디다스를 대표하는 테니스화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 하였다. 화이트와 그린을 매치해 스탠 스미스(Stan Smith)의 상징적인 컬러를 표현한 모델과, 1970년대 코트 위를 점령했던 클래식한 포레스트 힐(Forest Hill)에서 영감을 받아 노란색의 밑창과 골드 컬러의 힐 탭을 적용한 모델을 선보였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아티스트 퍼렐 윌리엄스’와의 특별한 협업 | 1테니스 휴의 어퍼(갑피)에는 유연한 소재인 프라임니트가 사용되었고, 따뜻해지는 날씨에 맞춰 통기성을 높이기 위해 아디다스 최신 기술력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가벼운 EVA 중창은 와플을 연상시키는 구조로 적용되어 디자인적 감각을높였고, 신발 끈은 신발의 바디 안 쪽으로 들어가 눈길을 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퍼렐 윌리엄스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모던하고 가벼운 러닝화의 느낌과 캐주얼한 테니스화를 조화롭게 디자인해 완성 시켰다.

지난 해 퍼렐 윌리엄스는 ‘Hu’라는 이름 아래 아디다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NMD 제품의 컬러와 모양에 살짝 변형을 주는 작업을 진행한 바 있다. 사람(Human)의 앞 두 글자를 딴 Hu 콜라보레이션은 단순한 캠페인,신발 컬렉션을 넘어 사람들을 모아 서로의 문화적 차이를 즐기고 하나된 파워를 보여주겠다는 믿음을 담고 있다. 퍼렐 윌리엄스는 전세계 곳곳을 여행하며 실제 만나온 사람들과 그의 경험을 바탕으로 영감을 얻어 디자인에 반영하고 있다.

퍼렐 윌리엄스와 함께한 새로운 “테니스 휴(Tennis Hu)”제품은 오는 6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231 Views
7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