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틴트가 내달 5일 롯데백화점 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하이엔드 디자이너 감성 브랜드 ‘더틴트(THE TINT)’와 영 네오 캐주얼 브랜드 ‘TT(티티)’가 다음달 5일부터 18일까지 명동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고객들과 만난다. 브랜드는 고품질의 프리미엄 여성복부터 영 캐주얼웨어까지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더틴트는 프리미엄 여성복이지만 입기 편안한 옷을 만든다는 확고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상품을 내놓는다. 또한 새롭게 론칭한 영캐주얼 브랜드 TT는 요즘 세대의 니즈를 반영한 다채로운 컬러감의 옷으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 계획이다.
두 브랜드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전품목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30만원 이상 구매시 경품 추첨 행사를 통해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개최하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계획이다. 이에 더해 2016 시즌 이월 상품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틴트 관계자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옷을 만들자는 브랜드 신념을 담은 좋은 상품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할인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더틴트’와 ‘TT’는 최근 패션 리테일 페어, 상해 패션박람회 참가 등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로서 탄탄한 입지를 다진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