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온앤온, 듀이듀이와 썸머 캡슐 컬렉션

온앤온

보끄레머천다이징(대표 박기용)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ON&ON)이 여성복 디자이너 브랜드 듀이듀이(DEW E DEW E)와 협업해 감각적인 ‘썸머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온앤온 X 듀이듀이 썸머 캡슐 컬렉션’은 2000년도 영화 ‘리플리’를 바탕으로 이탈리아 남부의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휴양지에서 영감을 받아 진행됐다.

컬렉션 구성은 티셔츠와 스커트를 기본으로 원피스, 팬츠 등 다양한 15가지 아이템을 선보이며 완성도와 트렌디함을 극대화하는데 주력했다.

‘온앤온 X 듀이듀이 썸머 캡슐 컬렉션’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 실용성을 반영해 오프라인 매장에 활력을 불어넣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전망이다. 주요 가격대는 티셔츠 6-8만원대, 원피스 10만원대, 팬츠와 스커트 8-13만원대 등으로 구성되어 합리적인 소비를 요구한다.

백화점 여성복 브랜드와 디자이너 브랜드 두 복종간의 이색 협업은 다양한 룩과 새로움에 목마른 신세대 고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키며 다소 침체되어있는 오프라인 패션업계에 활력을 불어넣을만한 시도가 될 전망이다.

또한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와 함께 6월호 화보를 진행해 걸그룹 ‘다이아’(정채연, 기희현, 주은)가 착용한 ‘온앤온 X 듀이듀이 썸머 캡슐 컬렉션’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온앤온 관계자는 “최신 트렌드에 발 맞춰 10대와 20대를 비롯한 다양한 연령층의 여성 소비자에게 보다 다양한 룩을 제안하기 위해 이번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를 지속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387 Views
32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