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브루노바피, 카페 ‘퍼스’와 콜라보레이션

브루노바피

이탈리안 감성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카페 퍼스(FUSS, 이하 퍼스)와 스토어 콜라보레이션 진행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시그니처 리넨 셔츠를 트렌디한 공간에서 보다 가깝게 만나볼 수 있는 색다른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브루노바피, 카페 ‘퍼스’와 콜라보레이션 | 1

오는 6월 말까지 브루노바피와의 스토어 콜라보레이션이 진행되는 카페 퍼스는 ‘자연주의’ 콘셉트의 가드닝 인테리어로 유명한 한남동의 핫 플레이스다. 천연 소재이자 자연스러운 실루엣이 강점인 리넨과의 조화가 돋보이는 장소로 특유의 분위기에 브루노바피의 시그니처 리넨 셔츠가 더해져 눈길을 끈다.

특히 낮에는 카페, 밤에는 바(Bar)로 변신하는 등 트렌디한 감각을 선보이는 퍼스답게 2030 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이번 브루노바피의 스토어 콜라보레이션으로 패션에 관심이 많은 2030세대 남성들에게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브루노바피, 카페 ‘퍼스’와 콜라보레이션 | 2

무엇보다 스토어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퍼스를 방문해 카페 곳곳에 비치되어 있는 브루노바피의 시그니처 리넨 셔츠를 자유롭게 살펴볼 수 있어 지금까지 웰메이드 매장 외에 TV CF나 바이럴 등을 통해서만 브루노바피의 시그니처 리넨 셔츠를 접할 수 있었던 고객들에게는 더욱 반갑다.

111 Views
7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