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라인프렌즈, 2017 스페셜 프로젝트 ‘비트 브라운’ 론칭

라인프렌즈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가 2017 새로운 시즌 테마로 뮤직을 모티브로 한 ‘비트 브라운’을 글로벌 론칭한다.

이를 위해 라인프렌즈는 한국, 중국, 홍콩에 프로모션 사이트를 동시 오픈하고 ‘비트 브라운 믹스테잎’ 음원과 화보 등을 전격 공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비트브라운’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만나 변신한 브라운의 숨겨진 면모와 매력에 초점을 맞춰 탄생했다.

라인프렌즈는 ‘비트 브라운’의 런칭과 함께 그래픽 티셔츠, 마스크, USB, 핸드폰 케이스 등 다양한 제품 출시 뿐 아니라 젊은 아티스트들의 모임인 힙합 크루 ‘360 사운즈’와 작업한 음원 ‘비트 브라운 믹스테잎’을 공개한다.

라인프렌즈, 2017 스페셜 프로젝트 ‘비트 브라운’ 론칭 | 1

이번 비트 브라운 믹스테잎 ‘비트 브라운 하우스 파티(Beat Brown House Party)’는 음악을 즐겨 듣는 브라운이 문, 코니, 샐리 등 라인프렌즈 캐릭터들과 함께 하우스 파티를 즐기는 컨셉의 음원이다. 트로피컬 하우스부터 트랩 사운드에 이르는 다양한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EDM) 스타일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라인프렌즈는 이번 비트 브라운 론칭을 기념해 6월 10일(토)~11일(일) 잠실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울트라 코리아(이하 UMF KOREA) 2017’에 참가해 브랜드존을 오픈, 운영한다. UMF KOREA는 전세계 최고 아티스트 100여 팀이 참가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뮤직 페스티벌로 이번 라인프렌즈 브랜드존에서는 라인프렌즈의 상징적 스태츄인 ‘메가 비트 브라운’ 공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비트 브라운의 상품을 만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라인프렌즈, 2017 스페셜 프로젝트 ‘비트 브라운’ 론칭 | 2

아울러 비트 브라운은 전세계적으로 1억 6천만 명이 사용하고 있는 동영상 커뮤니케이션앱 스노우에 콜라보 스티커로도 제작되어 라인프렌즈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40 Likes
10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