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메트로시티x동덕여대 패션쇼 성공적 진행

20130613_metrocity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의 잡화 브랜드 메트로시티가 지난 11일 동덕여대 패션디자인학과와 콜라보레이션 패션쇼를 진행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패션쇼는 메트로시티가 동덕여대 졸업패션쇼를 후원함과 동시에 신진디자이너 양성의 목적으로 기획됐다. 약 3개월에 걸쳐 진행된 패션 프로젝트는 메트로시티의 2013 F/W 콘셉트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아이텐티티를 창의적이고 실험적으로 재해석하여 총70여 작품을 선보이며 관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졸업패션쇼 위원장인 박현정 학생은 “메트로시티와 직접 협업을 통해 프로페셔널한 마인드를 배울 수 있었고 그 결과 멋진 작품이 탄생한 것 같아 기쁘다“며 소감을 말했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그 동안 ‘도전 수퍼 모델 코리아’, ‘톱 디자이너’ 등 신진 디자이너 양성을 위해 꾸준히 후원 활동을 해왔다”며 “이번 동덕여대 패션디자인학과의 콜라보레이션 역시 진정성을 갖고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패션쇼를 통해 선보인 작품은 시각디자인학과, 미디어디자인학과 학생들의 콜라보레이션 작품과 함께 오는 9월 6일 예정인 메트로시티 F/W 패션쇼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142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