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닥스신사, Cool 재킷·셔츠로 쿨비즈룩 완성

LG패션(대표 구본걸)의 닥스신사가 시원한 소재를 활용한 재킷을 선보이며 직장인들의 쿨비즈룩에 힘을 더하고 있다.

노타이와 반바지, 셔츠차림 등 간소화된 차림새의 쿨비즈룩은 재킷까지 꼭 챙겨 입어야만 하는 직장 남성들에게 곤혹스럽지 않을 수 없다. 이에 닥스신사는 무더운 여름철 기온을 극복하고 패션성도 더한 셔츠와 재킷 아이템을 출시했다.

닥스신사의 ‘옐로우 린넨 재킷’은 100% 린넨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통풍성과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화사한 컬러와 팔꿈치 부분의 스웨이드 패치 디테일이 새겨져 있어 세련된 멋을 더한다. 특히 봉제과정이 끝난 제품을 통째로 기계에 넣어 워싱하는 가먼트 워싱 공법으로 가공해 세탁 후에도 옷이 수축하지 않는 이점이 있다. 여기에 린넨 소재가 혼방된 닥스신사의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를 매치하면 청량한 느낌을 주면서 캐주얼한 패션을 연출 할 수 있다.

20130614_daksmen_cool (1)각이 살아 있는 단정한 핏을 좋아하는 남성이라면 여름용 모헤어 소재가 함유된 재킷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닥스신사의 ‘브라운 체크 투버튼 재킷’은 린넨과 모헤어의 혼방으로 시원하면서도 고급스러움 멋을 풍긴다. 또한 이 재킷과 함께 100% 순면 소재가 적용된 투톤 배색의 ‘순면 체크 셔츠’를 매치하면 긴 소매임에도 여름철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

20130614_daksmen_cool (2)

187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