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MCM, 국내 신진디자이너 적극 지원에 나서

MCM

MCM이 보그코리아, 서울패션위크와 손잡고 재능 있는 신진디자이너들을 발굴하고 적극적인 지원에 나선다.

MCM은 2018 S/S 서울패션위크의 ‘제너레이션 넥스트’를 통해 선발되는 신진 디자이너 20명 전원에게 시제품 제작 등 창작 활동비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너레이션 넥스트’는 신진 디자이너 육성을 위해 패션쇼 및 트레이드쇼 부스 등을 지원해주는 서울패션위크 프로그램으로 MCM이 2018 S/S 후원을 통해 시제품 비용 등 창작 활동비를 지원하게 되다. 서울패션위크 정구호 총감독은 MCM의 후원으로 재능있는 신진 디자이너들을 보다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MCM, 국내 신진디자이너 적극 지원에 나서 | 1총 20명의 신진 디자이너를 뽑는 ‘제너레이션 넥스트’는 MCM과 전문가로 구성된 서울패션위크 심사위원, 보그 코리아가 심사하여 선발하게 되며 최종 참가 신진 디자이너들은 8월 4일 서울패션위크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또한 최고 1등을 선정해 MCM상도 수상할 예정이다. 

‘제너레이션 넥스트’ 참여를 원하는 신진 디자이너들은 6월 26일부터 7월 9까지 서울패션위크 홈페이지에 지원하면 된다.

한편 2018 S/S 서울패션위크는 오는 10월 16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10월 21일까지 6일간 DDP에서 열릴 예정이다. 매년 3월과 10월에 개최되는 서울패션위크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해외 진출 및 신진 디자이너 발굴을 위한 행사로 약 1,000명의 국내외 바이어, 프레스를 비롯해 약 20만 명이 행사장인 DDP를 방문하고 있다.

238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