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오이쇼가 선보이는 2017 가을 겨울 란제리 컬렉션

오이쇼

오이쇼가 2017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최신 트렌드가 엿보이는 컬러, 광택, 프린트를 통해 새롭게 진화된 디테일의 스타일을 선보인다.

새로운 시즌을 맞아 오이쇼는 벨벳, 플록, 새틴 등의 패브릭에 중점을 두면서 특히 다양한 레이스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촉감 및 디테일을 컬렉션에 더했다.

오이쇼가 선보이는 2017 가을 겨울 란제리 컬렉션 | 1

이번 2017 가을겨울 시즌에서 선보이는 롱 라인 패턴은 란제리 라인 전체에 반영되어 아우터 웨어룩의 새로운 진수를 보여준다. 특히 나이트가운과 탑은 쉽게 믹스 매치할 수 있어 라운지 웨어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는 평이다.

2017 가을 겨울 컬렉션은 튜브 탑 브래지어, 트라이앵글 라인의 브라렛, 목선이 깊이 파인 디자인의 홀터넥 그리고 트렌디한 실루엣의 바디수트를 키 아이템으로 선택했으며 독특한 텍스처의 벨벳, 오리엔탈 감성의 플로럴 프린트로 디자인된 기모노 스타일 역시 새로운 시즌의 잇 아이템으로 제시하고 있다.

오이쇼가 선보이는 2017 가을 겨울 란제리 컬렉션 | 2

오이쇼의 이번 컬렉션은 순수 란제리의 정수를 표현함과 동시에 미니멀리즘과 독특한 컬러를 함께 아울러 현대적인 룩을 깔끔하게 담아내고 있다.

655 View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