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소지섭, 럭셔리 슈트로 여심 저격

소지섭

AD-KFA

남성 럭셔리 패션 브랜드 ‘휴고보스(HUGO BOSS)’와 모델 소지섭이 2017 FW ‘아트 오브 테일러링’ 컬렉션을 선보인다.

AD-KFA

소지섭은 지난 SS시즌 휴고보스 ‘맨 오브 투데이(Man of Today)’ 캠페인 전개에 이어 ‘아트 오브 테일러링’ FW 컬렉션을 선보이며 특유의 우수에 찬 눈빛과 깔끔하면서도 럭셔리한 슈트 핏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이번 ‘아트 오브 테일러링’ 컬렉션은 세계를 항해하는 여행가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활동성과 기능성이 중시되었으며 모험가의 스타일리시한룩을 제안한다.

20170801 hugoboss 3 1

휴고보스만의 테일러링 기법과 80, 90년대 보스 수트에 기반을 두어 현대적이고 모던하게 해석된 컬렉션들을 선보이며 해부학적 분석을 통해 얻어진 인체에 대한 완벽한 이해를 토대로 완성도 높은 실루엣과 착용감을 선사한다.

20170801 hugoboss 1 2

‘아트 오브 테일러링’ 컬렉션 속 소지섭이 착용한 도회적인 네이비 수트는 휴고보스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장인의 뛰어난 테일러링으로 깨끗하고 스타일리시한 디테일을 자랑하며 울 코트와 함께 매치하면 우아한 느낌이 배가 된다.

591 Likes
3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