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니커즈 이큅먼트 라인 EQT 컬렉션

90년대 레트로를 가장 현대적으로 재해석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EQT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EQT 남성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90년대 첫 선을 보여 사랑받았던 EQT 컬렉션을 새롭게 공개했다.

2017 FW EQT 컬렉션은 테크니컬 룩의 혁신적인 스니커즈로 사랑받았던, 이큅먼트 라인을 모던하고 심플하게 핵심만을 담아낸 새로운 스타일이다.

EQT는 ‘핵심만을 모두 담은 것, 불필요한 것은 모두 배제한 것’을 모토로 하는 이큅먼트 라인의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독일 베를린을 배경으로 90 년대 베를린의 문화 르네상스 시대를 표현한 SS 시즌에 이어, 이번 FW 컬렉션은 미국 디트로이트 도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다. 디트로이트 대표 크리에이터 4명인 금속공예가 티프 매시(Tiff Massey), 뮤지션 제이 다니엘(Jay Daniel), 래퍼 대니 브라운(Danny Brown), 래퍼이자 가수 엔젤 헤이즈(Angel Haze)와 함께 90년대 EQT의 감성과 컬러를 빌려 이번 컬렉션을 완성했다. 버려진 건물과 사용하지 않는 공간과 스트리트에서 새로운 문화 르네상스가 일어나고, 오직 필수적인 요소만으로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 것이 2017 FW EQT 컬렉션 스타일이다.  

EQT 레이싱 ADV 여성 스니커즈는 스트레치 니트 소재와 EVA 미드솔에 아디다스 시그니처 삼선 마크가 가장 큰 특징이다. 레이싱 93에서 영감을 얻은 신발끈 구조, 비대칭적인 신발혀와 같은 클래식한 EQT의 여러 디테일한 요소들을 강조하면서 아쿠아 컬러 포인트의 장점을 최대한 살렸다. 가격은 15만9,000원

남성을 위한 미래 지향적인 EQT 서포트 93/17 모델은 메시 패널과 니트 구조의 어퍼, 뒤꿈치를 받쳐주는 부드러운 몰드 TPU피스와 뒤꿈치 캡 구조를 특징으로 한다. 특히 부스트 미드솔에 아디다스 고유의 삼선을 새겨 새로운 디자인 속에 살아 숨쉬는 헤리티지 디테일을 선사하며, 블랙과 화이트 컬러 대비는 EQT의 획기적인 현대 디자인 중 하나를 가장 심플하게 표현했다 .

323 Likes
5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