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수지, 가을 향기 머금은 여신 미모

수지

수지가 고혹적인 비주얼을 선보였다.

24일 수지가 뮤즈로 활동 중인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디디에 두보는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2017 F/W ‘몽 파리(Mon Paris)’ 컬렉션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비주얼속 수지는 베이지와 와인 컬러의 드레스를 입고 그윽한 눈빛과 매혹적인 포즈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가을 빛을 닮은 조명 아래 은은하게 드러나는 수지의 여신 미모와 가녀린 어깨 선은 센슈얼한 그녀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매혹적인 수지의 미모만큼 그녀가 선보인 주얼리 역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반짝이는 다이아몬드와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체인디테일은 수지의 무결점 미모와 만나 그녀의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수지의 목선을 타고 무심한 듯 떨어지는 롱 드롭 이어링은 더욱 과감하고 드라마틱하게 디자인되어 화려하면서도여성스러운 매력을 돋보이게 해주는 스타일로 F/W 시즌에 없어서는 안될 주얼리 키 아이템이다.

수지가 선보인 2017 F/W 몽 파리 컬렉션은 파리에 대한 기억(La Memoire deParis)이라는 테마로 디자인이 전개되었는데 파리 공원 중심에서 올려다 본 쏟아질 듯한나무 잎사귀를 브라운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은은한 반짝임으로 표현했다. 또한 카페에 앉아 바라 본 골목길의 모습은 부드럽고 섬세한 라인으로 표현했다.

한편, 광고 비주얼 속 수지의 센슈얼한 매력을 더욱 빛나게 해준 디디에 두보의 2017F/W ‘몽 파리(Mon Paris)’ 컬렉션은 전국 매장과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23 Likes
1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