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닥터마틴, 17AW ‘WORN DIFFERENT’ 캠페인 공개

오리지널 제품 1460 부츠, 각기 다른 개성 표현

닥터마틴9월 1일 ‘닥터마틴(Dr. Martens)’이 17AW 시즌을 맞이해 ‘WORN DIFFERENT(원 디프런트)’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WORN DIFFERENT 캠페인’은 60년대 닥터마틴의 시작부터 70년대 서브 컬처의 아이콘을 상징하는 시기를 거쳐 스트리트 패션을 대표하는 필수 아이템으로 거듭나기까지의 지난 50여 년간 역사를 기념하는 캠페인으로 그 의미가 더욱 깊다.

이번 시즌 캠페인을 대표하는 글로벌 인플루엔서 그룹에는 미국 항공 우주국 NASA에서 인구동태 통계 장치를 만든 Canaria의 CEO 이자 작가로 활동하는 알렉스(Alex Sornia Moss), 18세의 어린 나이로 세계 웨이크 보딩 챔피언 자리에 오른 리암(Liam Peacock), 그리고 세계적인 타투 아티스트 레인(L’ain Freefall)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커리어를 보여주고 있는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닥터마틴의 오리지널 1460 부츠 외에 17AW 시즌 제품을 통해 개성 있는 스타일을 선보이며 자신감과 열정을 표현했다.

한편 닥터마틴은 이번 캠페인을 주제로 브랜드를 사랑하는 다양한 연령, 배경, 직업, 성향을 가진 16인의 국내 KOL(Key Opinion Leader)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모델들은 닥터마틴의 오리지널 제품인 1460 8홀 부츠를 자신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로 소화하며 다양한 스토리를 전했다.

95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