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고어코리아, 고어텍스 스트레치 제품 ​한국 첫 출시

고어코리아

고어코리아가 쉽게 늘어나고 빠르게 복구되는 뛰어난 스트레치성을 가진 신제품 ‘고어텍스® 스트레치 제품(GORE-TEX® Garments with STRETCH technology)’을 국내 시장에 첫 선보인다.

고어사는 고어사만의 혁신적인 공법으로 기존의 강력한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을 유지하면서도 유연한 스트레치성을 더한 고어텍스® 스트레치 패브릭을 세계 최초로 개발해냈다. 이 패브릭은 가장 자유로운 움직임을 실현하기 위해 재킷 타입의 고어텍스® 스트레치 제품의 측면 패널과 소매 등 필요한 부분에 적용됐다.

이에 추운 날씨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레이어링 구조로 다른 제품과 겹쳐 입기 손쉬우면서도 착용자의 체형에 알맞게 밀착되기 때문에 어떤 체형이라도 최상의 핏감을 구현할 수 있다.

투습력 또한 주목할 만하다. 고어텍스® 스트레치 패브릭이 적용된 재킷 제품은 몸에 더 밀착되어 재킷 안쪽 공기층을 최소화해 더욱 향상된 투습력을 자랑한다. 이에 갑자기 더워지는 날씨에도 땀에 젖지 않고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고 땀으로 인해 체온이 떨어지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고어코리아 관계자는 “고어텍스® 스트레치 제품은 기존의 뛰어난 방수, 방풍, 투습 기능에 스트레치성까지 갖추어 등산, 산악 자전거 등의 아웃도어 액티비티뿐 아니라, 골프 등의 스포츠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 고어텍스® 스트레치 제품은 국내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인 아이더, K2, 와이드 앵글, 살레와, 코오롱스포츠, 블랙야크 등을 통해 출시된다.

280 Likes
20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