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복 X 소윙 바운더리스, 만남 주목

리복리복이 디자이너 하동호와 함께 협업한 2018년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리복 클래식이 패션 브랜드 ‘소윙 바운더리스’의 수장인 디자이너 하동호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디자이너 하동호는 소윙 바운더리스를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패션 디자이너다. ‘바느질로 경계를 잇다’라는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패션을 통해 젊은 세대와 기성세대 간의 연결고리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리복 클래식 컬렉션은 ‘더팔레트(The Palette)’라는 타이틀로 디자이너가 가지고 있는 색에 대한 철학을 바탕으로 디자인 콘셉트를 도출했다. 하동호 디자이너는 일상 속에서 무심코 지나쳤던 컬러들을 통해 소윙 바운더리스만의 스트라이프 패턴을 만들고 그 패턴을 바탕으로 이번 컬렉션 의상의 디자인을 완성했다.

특히 하동호 디자이너는 리복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예전 벡터 로고에 열광했던 그 시대의 감성을 디자인에 담았다. 하동호 디자이너가 표현한 감성적인 디테일은 코트, 니트, 가방 등의 총 9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 2018 S/S 컬렉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지난 13일 DDP 갤러리광장에서 진행된 2018 S/S 하이 서울 쇼룸 패션쇼에서 첫 선을 보였다. DDP의 미래지향적인 분위기와 컬렉션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어우러져 색다른 패션쇼를 완성했다. PT 형식으로 색다르게 진행된 이번 패션쇼에는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으로 알려진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해 행사장을 빛냈다.

리복 박성희 이사는 “클래식하면서 모던한 느낌의 소윙 바운더리스의 하동호 디자이너와 함께 2018 S/S 컬렉션을 완성했다”며 “리복과 하동호 디자이너가 제안한 컬렉션 디자인처럼 2018년의 레트로 디자인은 좀 더 감각적이고 모던한 느낌이 가미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리복의 벡터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복 클래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193 Likes
13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