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컬럼비아, 미국 국가대표 스키복 공식 발매

컬럼비아 아웃드라이 익스트림 모굴 재킷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궁극의 방투습 기술을 적용한 스키 재킷 ‘아웃드라이 익스트림 모굴 재킷(OutDry™ Extreme Mogul Jacket)’을 출시한다.

컬럼비아는 평창 동계올림픽에 참가하는 미국, 캐나다, 벨라루스, 우크라이나, 카자흐스탄, 브라질 총 6개국의 프리스타일 모굴 스키 및 에어리얼 스키 국가대표 유니폼을 공식 후원한다. ‘아웃드라이 익스트림 모굴 재킷’은 컬럼비아가 후원하는 6개국 중, 미국 프리스타일 모굴 스키 국가대표 유니폼과 동일 사양 모델이다.

‘아웃드라이 익스트림 모굴 재킷’은 컬럼비아 고유의 방투습 기술인 ‘아웃드라이 익스트림’을 적용했다. 옷 안감에 있던 방투습 멤브레인을 제품 겉감에 직접 적용해 겉감이 젖지 않아 우수한 방수력 및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컬럼비아의 혁신적인 보온 기술력 ‘옴니히트 써멀 리플렉티브(Omni-Heat Thermal Reflective)’를 소재 안감에 적용해 뛰어난 보온성을 갖췄다. 은색점 패턴을 통해 신체의 열을 효과적으로 반사하여 따뜻함은 유지하고, 땀과 열기는 외부로 빠르게 배출해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재킷 안쪽에 고글 포켓을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다.

1.2k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