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2PM 준케이, 달콤하고 섹시한 반전 화보

2PM 준케이, 달콤하고 섹시한 반전 화보 | 1두번째 솔로 앨범 <나의 20대>로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그룹 2PM 준케이의 성숙함을 담은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준케이는 더스타 매거진 1월호 화보에서 방 안에서 편안한 모습으로 온전한 휴식을 즐겼다. 주로 침대에 눕거나 벽에 기댄 나른한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며 여심을 자극했다. 준케이는 흰 셔츠위에 2018 시즌 컬러인 바이올렛 브이넥 티 셔츠로 매치하며 깔금하면서도 세련미를 완성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베이지 셔츠위에 롱코트와 팬츠를 매치 전체적으로 박시한 스타일로 반전 매력을 어필했다.

2PM 준케이, 달콤하고 섹시한 반전 화보 | 2준케이가 직접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이번 앨범에는 그동안 치열하게 살아온 인생의 고민을 얘기했다. “사람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음악에 집중했어요. 20대에 누구나 한번쯤 할 수 있는 생각들 있잖아요. <나의 20대> 앨범 속 다섯 곡들은 정말 제 20대 그 자체예요.”

2PM 준케이, 달콤하고 섹시한 반전 화보 | 3어느덧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준케이는 “오랫동안 무대에 설 수 있을까? 라는 고민을 진심으로 많이 했어요. 가수생활은 물론, 음악을 만들고, 콘서트에서 퍼포먼스하는 것들을 과연 언제까지 할 수 있을까. 지금은 이 일을 하면서 느끼는 행복에 더 집중하려고요.” 라며 가수로서의 목표를 전했다.

2PM 준케이, 달콤하고 섹시한 반전 화보 | 4평소 꿈꾸는 사랑에 대한 질문에서 “영원한 사랑을 꿈꿔요. 보통 연애할 땐 화가 나면 바로 헤어지자고 하는 편이에요. 실수를 많이 했죠. 감정적으로 대하기보다 이성적으로 다가갈 필요가 있는 것 같아요”라며 솔직하게 답했다. 마지막으로 “30대에는 좀 더 영리한 모습이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더스타 1월호에서는 이하늬의 발망 선글라스 커버 화보, 패셔니스타 이동휘의 감각적인 화보 등 다양한 스타와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900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