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프라이노크, 2018 AW 도쿄컬렉션 오프닝 무대 장식

프라이노크유주형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이끄는 프라이노크(FREIKNOCK)가 시부야 히카리에에서 개최된 2018 AW 도쿄 패션위크에서 오프닝 무대를 장식했다.

지난 19일  아마존 도쿄 패션위크에서 열린 프라이노크 컬렉션은 GQ JAPAN이 함께 총괄하여 무대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타국 브랜드가 도교 패션위크의 오프닝을 장식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로 평가 받는다.

프라이노크의 이번 컨셉은 이스라엘 사진작가 마이클 셀빈(MICHAL CHELBIN)의 사진집에서 영감을 받은 <JUVENILE GREEN>으로 외면과 내면의 이야기를 런웨이에 나선 모델의 옷과 액세서리를 통해 선보였다.

프라이노크, 2018 AW 도쿄컬렉션 오프닝 무대 장식 | 1프라이노크는 이번 컬렉션에서 체크무늬 오버 핏 코트와 숏 재킷, 점프수트 등의 스트리트 감성이 물씬 풍기는 캐주얼룩을 선보이면서 프라이노크 만의 자유분방함이 느껴지는 컬렉션 런웨이를 공개했다.

프라이노크, 2018 AW 도쿄컬렉션 오프닝 무대 장식 | 2한편 일본 도쿄 히카리에 홀에서 개최된 ‘프라이노크XGQ JAPAN 2018 F/W 도쿄컬렉션’ 행사에는 배우 이동휘, 지수, ‘티아라’ 효민, 방송인 김새롬, ‘초신성’ 건일과 지혁, 광수, ‘슈가’출신 아유미 등 유명 셀럽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585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