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아이웨어 브랜드 마스카(MASKA)가 18SS Collection ‘Natural & Raw – #1 The Odd nature ’룩북을 공개했다.
‘Natural & Raw’를 컨셉으로 진행 된 이번 컬렉션은 가공되지 않은 날 것이 주는 아름다움에 주목했다. 마스카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인체의 얼굴 굴곡을 따라 네추럴하게 디자인 된 프레임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에 마스카만의 컨템포러리한 무드가 더해진 웨어러블한 안경, 선글라스 아이템을 선보인다.
마스카의 18SS Collection은 시즌 컨셉 ‘Natural & Raw’를 베이스로 개별적인 스토리를 갖은 네 개의 테마로 이루어졌으며 20일에는 그 중 첫 번째 테마인 ‘The Odd nature’가 공개됐다.
‘Natural & Raw – #1 The Odd nature’은 네추럴함과 불완전함이 조화를 이루며 탄생한 새로운 비전을 아이웨어 디자인으로 풀어냈으며, 자연스러운 실루엣에 마스카만의 감각적인 포인트 디테일이 가미된 것이 특징이다.
Natural & Raw – #1 The Odd nature’은 차승원이 착용해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문의가 빗발쳤던 ‘Mood’를 비롯해 ‘Catwalk’, ‘Utopia’, ‘Wild Garden’이 포함되어 총 네 가지 안경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한 편, 마스카는 18SS Collection 신제품 출시 일정에 맞춰 순차적으로 각 테마의 룩북을 공개할 예정이며 두 번째 테마인 ‘The Moments, you’는 오는 5월 2일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