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르꼬끄 스포르티브, 사이클 저지의 재해석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사이클 저지를 인스파이어드한 ‘시클리즘(CYCLISME)’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시클리즘 컬렉션은 사이클 저지와 패션의 경계를 허물며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라인으로 탄생 했다.

사이클 저지의 역사를 함께한 르꼬끄 히스토리에서 영감을 얻어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해 로고를 활용한 리플렉티브와 경량의 매쉬 소재 적용 등 시그니처 디테일은 유지하며 스포티즘과 결합된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블루, 레드, 옐로우의 컬러 블로킹을 중심으로 반 집업 스타일 맨투맨과 스포츠활동과 일상에서도 휴대하기 편리한 바람막이 스타일로 구성되어 남녀 모두 데일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시클리즘 컬렉션은 뉴욕의 레이스파크를 배경으로 BMX라이더와 함께 역동적이며 개성 넘치는 무드로 담아냈으며 해당 캠페인 영상은 르꼬끄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새로운 저지 스타일의 ‘시클리즘(CYCLISME)’은 전국 르꼬끄 매장과 온라인숍에서 구매 가능하다

369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