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만다리나덕, 신규 카테고리 라인업.. 토털 라이프스타일 제안

만다리나덕이태리 패션 브랜드 '만다리나덕(MANDARINA DUCK)'에서 작년부터 선보였던 티셔츠 라인에 이어 모자, 슈즈 등 신규 아이템을 확장하여 선보인다.

만다리나덕, 신규 카테고리 라인업.. 토털 라이프스타일 제안 | 1이번에 선보이는 티셔츠는 맨투맨과 반팔 두가지 타입으로 출시했으며, 다양한 디자인이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 가슴 부분의 볼드한 로고 프린트 및 그래픽이 만다리나덕의 유니크한 감성을 잘 살린점이 특징.

함께 출시한 모자와 슈즈도 감각적인 쉐입과 트렌디한 컬러로 데일리 룩에 활용도가 높다. 특히, 위트 있는 그래픽으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MIKE PERRY(마이크 페리)’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도 출시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시즌 배우 안재현과 함께 진행한 화보를 통해 만다리나덕의 반팔 티셔츠 스타일링으로 훈훈한 남친룩을 공개한 바 있다.

만다리나덕, 신규 카테고리 라인업.. 토털 라이프스타일 제안 | 2만다리나덕은 기존 가방과 캐리어 뿐만 아니라 의류와 신발, 모자까지 출시하여 원스톱 쇼핑 라이프를 위한 복합 매장을 롯데백화점 노원점과 롯데백화점 김포점에 오픈했다. 이 밖에, 일부 매장을 제외 한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도 만다리나덕의 신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추후 만다리나덕은 현재 새롭게 출시한 신규 아이템을 점차 강화하여 위트, 유니크, 미니멀한 만다리나덕의 고유의 컨셉을 담은 감각적인 제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449 Views
31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