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만다리나덕, VR 디지털 쇼룸 오픈

이탈리아 토털 패션 브랜드 ‘만다리나덕’(대표 강훈)이 하이테크 프리미엄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는 VR(가상현실) 디지털 쇼룸을 오픈했다.

고객은 VR디지털 쇼룸을 통해 ‘만다리나덕 하우스 오브 청담 직영점’ 곳곳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살펴볼 수 있고 신상품 정보, 구매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만다리나덕 하우스 오브 청담점은 ECO 컨셉의 감각적인 플랜테리어를 바탕으로 플라워 숍, 커피 머신, 휴게 테라스 공간 등 다양한 체험 요소를 즐길 수 있으며, 가방&어패럴, 트래블&레저, 해외 콜라보레이션, 생활 소품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숍이다.

만다리나덕 VR 디지털 쇼룸은 지상 1층, 지하 1층으로 구성되었다. 지상 1층은 데일리&비즈니스 컨셉으로 신상품부터 스테디 라인까지 모던한 분위기 속에서 공간별로 나눠 제품을 소개한다.

지하 1층은 좀 더 밝고 활동적인 분위기의 트래블 & 레저 컨셉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골프 라인과 이태리 브랜드 리조마와 협업한 바이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각 공간은 360도로 관람할 수 있도록 촬영돼 소비자들에게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하고 장바구니와 구매 링크가 공식몰과 연동돼 쇼핑 편의를 높였다.

또한 VR 디지털 쇼룸 오픈과 맞춰 만다리나덕 공식몰도 전체 페이지의 사용자 환경(UI), 사용자 경험(UX) 디자인을 개선하여 리뉴얼을 진행했다. 감도 높은 비주얼 콘텐츠를 바탕으로 어패럴, 가방, 트래블&레저 카테고리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게 하였다.

한편, 만다리나덕 VR 디지털 쇼룸과 공식몰 리뉴얼을 통해 21 S/S 신상품 소개와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781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