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만다리나덕, 2021 봄여름 배우 전미도와 함께

만다리나덕
만다리나덕 2021 봄여름 시즌 앰버서더로 발탁된 배우 전미도

이탈리아 토털 패션 브랜드 ‘만다리나덕’(대표 강훈)이 대세 배우 성장 중인 전미도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만다리나덕은 지난해 종영한 tvN ‘슬기로운 의사 생활, 시즌 1’ 에서 사랑스러운 매력과 스마트함과 따듯한 인간미를 겸비한 의사 역할로 전 세대 연령층에 사랑을 받은 대세 배우 전미도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를 더 친근하게 전달해줄 것으로 판단해 브랜드 엠버서더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전미도는 현재 tvN 슬기로운 의사 생활 시즌 2, 출연을 확정 짓고 드라마 촬영 준비 중이다. 시즌 1에서 보여줬던 ‘채송화’ 역 캐릭터 스타일과 어울리는 만다리나덕 가방 제품을 착용하며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만다리나덕은 매 시즌 고객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여 데일리&비즈니스, 여행&레저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FW 시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골프 관련 캐디백, 보스턴백 라인을이번 21 S/S 시즌에는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확대하며 지속가능한 토털 패션을 추구하고 있다.

이와 함께 직접 큐레이팅한 해외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및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브랜드의 다양성을 보여주고 있다.

64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