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만다리나덕, 영국 브랜드 미미베리와 콜라보레이션

만다리나덕, 영국 브랜드 미미베리와 콜라보레이션 | 1이태리 패션 브랜드 만다리나덕(MANDARINA DUCK)이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 미미베리와 콜라보레이션 제품  FRANCIS(프란시스)를 출시했다.

미미베리는 영국 런던 디자이너 MIMI(미미)에 의해 설립되어 심플한 디자인에 실용성을 더해 모던한 감성을 살린 핸드백 브랜드다. 작은 부티크에서 수제 가방을 판매한 것을 시작으로 현재는 영국, 프랑스, 스위스, 일본, 미국 전역에서 지속적으로 판매 되고 있으며, 실용적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만다리나덕x미미베리’ 콜라보레이션 백 FRANCIS(프란시스)는 라운드 쉐입의 미니 크로스와 스퀘어 쉐입의 크로스&토트 스타일로 유니크 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시그니쳐 컬러인 옐로우를 포인트로 적용해 만다리나덕의 아이덴티티를 살렸다.

만다리나덕, 영국 브랜드 미미베리와 콜라보레이션 | 2특히, 트렌디한 네이비와 고급스러운 브라운 컬러에 어울리는 빈티지 한 락장식 조화로 매력을 더하며, 가죽과 웨빙 두 가지 스트랩으로 출시하여 데일리 룩에 맞게 다른 느낌으로 연출 가능하다.

만다리나덕 측은 이번 협업에 대해 “미니멀, 펑셔널한 감성과 미미베리의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만나 젊은 고객층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전망했다.

900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