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위즈위드, ‘익스클루시브 아이템’ 기획전 오픈
위즈위드(WIZWID)에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들과의 단독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아이템 기획전을 연다.
위즈위드는 2018 S/S 시즌 국내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베이직하고 실용적인 아이템부터 트렌디한 아이템까지 다양한 단독 런칭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 그레이양(GREYYANG) 보트넥 라인의 피치 톤 셔츠, 아티스틱한 도시 패션을 선보이는 컨템포러리 여성복 아이앤모어(Iannmore) 깅엄체크 블라우스, 아놀로그 감성의 핸드메이드 가방 브랜드 유르트(YURT) 진주린 컬렉션,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레이첼 콕스(Rachel Cox) 리본 디테일의 뮬과 펌프스, 뉴욕 감성의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구희(KUHEE) 슬링백 힐 등 다양한 협업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위즈위드 마케팅 담당자는 “앞으로도 디자이들과의 협업을 꾸준히 이어져 갈 것이며, 고객들이 좀 더 폭넓은 아이템들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위즈위드 에서만 만날 수 있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들의 익스클루시브 아이템 기획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위즈위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891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