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daily look] 분위기에 맞는 페스티벌 스타일링

야외에서 즐기는 뮤직 페스티벌이 곳곳에서 개최되며 청명한 5월의 날씨와 함께 즐거운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페스티벌에도 특색에 맞는 다양한 분위기가 있는데, 이를 제대로 즐기기 패션 스타일링이 중요하다. 지금부터 여유로운 분위기와 신나는 분위기의 페스티벌에 맞는 룩을 제안한다.

# 여유로운 분위기의 음악 페스티벌

[daily look] 분위기에 맞는 페스티벌 스타일링 | 1
의류 및 화보 탑텐, 시계 (남)루미녹스 (여)아이그너, 신발 무크

한강공원 등에서 즐기는 잔잔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음악 페스티벌에는 리넨 셔츠를 추천한다. 리넨 셔츠는 우수한 통기성과 시원한 착용감을 지닌 것은 물론이고, 넉넉한 실루엣에 자연스럽게 잡히는 주름이 주는 느낌은 페스티벌 현장의 여유로움과도 잘 어우러진다. 특히 이번 시즌 트렌드인 멀티 스트라이프 혹은 단일 스트라이프 패턴의 린넨 셔츠에 쇼트 팬츠를 매치하고, 스니커즈로 마무리하면 활동적이고 세련된 룩이 완성된다. 루미녹스와 아이그너 시계는 특별한 액세서리 없이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 힙한 분위기의 EDM, 록 페스티벌

[daily look] 분위기에 맞는 페스티벌 스타일링 | 2
의류 및 화보 MLB(엠엘비), 시계 루미녹스, 신발 엄브로

평소에 시도해 보지 못했던 스타일을 과감히 도전해볼 수 있다는 것이 페스티벌룩의 가장 큰 장점. 밤새 뛰어노는 신나는 분위기의 페스티벌을 즐기는 여성의 경우 크롭 티셔츠나 쇼트 팬츠, 비비드한 컬러의 의상 등을 선택하여 페스티벌의 주인공이 되어보자. 남성은 이번 시즌 트렌드인 레터링 또는 빅 로고 티셔츠에 비비드한 컬러의 트레이닝팬츠를 매치하면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업 시킬 수 있다. 슈즈는 투박하고 촌스러운 듯 세련된 디자인의 어글리슈즈를, 루미녹스 시계까지 곁들인다면 힙한 스트릿 감성의 페스티벌룩이 손쉽게 완성된다.

138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