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화보 여신 전지현, 파파라치 컷도 명품 화보

배우 전지현의 파파라치 컷이 공개돼 연일 화제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전지현 파파라치컷 ’ ‘일상이 화보 전지현’ 이라는 제목으로 전지현의 화보 현장 파파라치컷이 공개 된 것.

공개된 사진은 한 패션브랜드의 화보 촬영 중에 찍힌 파파라치 컷으로 전지현이 그레이컬러의 롱 재킷에 이번 시즌 트렌드 아이템인 버건디 컬러의 빅 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패셔니스타 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전지현이 화보 촬영을 하러 SUV 차량에서 나오는 파파라치 컷은 전지현만이 자아낼 수 있는 슈퍼스타의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네이비 수트와 핑크 컬러의 미니백으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 또한 인상적이다. 일상이 화보’ 라는 수식어를 증명이라도 하듯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드는 그녀만의 분위기는 감탄을 절로 자아낸다.

전지현의 굴욕 없는 파파라치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게 바로 걸어 다니는 여신인가요!”, “전지현 이 분위기 무엇??” “어떤 브랜드 화보인가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전지현의 무보정 파파라치 컷은 그녀가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현대 G&F의 루즈앤라운지 2018FW 화보로 오는 9일 H 패션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1k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