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컬럼비아, ‘울트라 트레일 몽블랑 2018’ 공식 후원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컬럼비아가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트레일러닝 대회 ‘울트라 트레일 몽블랑(Ultra-Trail du Mont Blanc®, 이하 UTMB®) 2018’을 공식 후원한다.

오는 8월 27일부터 9월 2일까지 열리는 UTMB®는 2003년에 처음 시작된 세계 최대 규모의 트레일러닝 대회다. 프랑스와 이탈리아, 스위스 3개국의 도심과 자연을 달리는 7개 코스로 운영되며, 개인 출전으로는 최장거리인 UTMB 코스는 약171km를 달려 자신의 육체적, 정신적 한계에 도전하게 된다.

올해는 전 세계 101개국, 한국 선수 18명을 포함한 약 1만여 명의 전문 트레일러너가 참가할 예정이다. 주최 측이 인정하는 국제 대회에서 일정 수준 이상의 포인트를 획득해야 UTMB® 참가 자격이 주어져 트레일러너들에게는 꿈의 무대로 여겨진다.

컬럼비아는 UTMB® 공식 후원을 기념해 트레일러닝화와 티셔츠를 한정으로 선보인다. 트레일러닝화인 컬럼비아 몬트레일 ‘칼도라도 Ⅲ UTMB 에디션’는UTMB® 공식 로고를 넣어 특별함을 더했다. ‘파이널 클라임 쇼트 슬리브티’는컬럼비아의 대표적인 쿨링 기술인 ‘옴니프리즈 제로(Omni-Freeze ZERO)’를 적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준다.

컬럼비아 관계자는 “2015년부터 4년 연속으로 세계적인 트레일러닝 대회를 후원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트레일러닝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컬럼비아가 출시한 UTMB® 공식 후원 기념 제품은 컬럼비아 공식 온라인몰 및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204 Like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