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새로운 컨셉의 가을 룩북을 공개했다.
비욘드클로젯은 가을을 맞아 올해 리뉴얼한 ILP(I LOVE PET, 아이러브펫) 라인의 가을 컬렉션을 선보이면서 보다 자유로운 분위기의 룩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ILP 라인은 올해 탄생 10주년을 맞아 기존의 도그 패치 로고에 심플함을 더한 스몰 로고를 더해 리뉴얼된 바 있다.
공개된 룩북 속에서 모델들은 각자 자유로운 포즈와 표정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모델들이 직접 버튼을 눌러 촬영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완성된 룩북이기에 보다 자유분방한 연출이 가능했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비욘드클로젯은 항상 새로운 것을 시도해왔다”며 “최근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포토매틱과 함께면 재미있고 독특한 룩북을 완성할 수 있을 것 같아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는 “모델과 스탭 모두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며 “비욘드클로젯 룩북을 통해 선선해진 가을과 어울리는 스타일링 팁도 함께 얻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비욘드클로젯 ILP 라인 가을 컬렉션은 셔츠, 맨투맨, 가디건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가을과 어울리는 데님 팬츠, 와이드 팬츠 등과 스타일링하면 손쉽게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도그 패치를 매치해 커플룩이나 패밀리룩에 활용해도 좋다.
551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