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구찌, 이스탄불의 이국적인 풍경 속 ‘설현’을 만나다

설현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가 AOA의 멤버 설현과 터키 이스탄불에서 촬영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20180824 gucci 02 1

AOA의 멤버로 영화 <안시성>의 개봉을 앞둔 설현은 동서양이 조화된 이스탄불에서 한층 성숙해진 배우로서의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화보에서는 구찌 2018 가을/겨울 최신 컬렉션을 착용한 패셔니스타로서의 설현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이국적인 풍경에 녹아 든 설현은 때로는 상큼하고, 때로는 고혹적으로 가을 여신의 모습을 드러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설현은 새로운 영화 <안시성>에 대한 기대와 만족감을 드러냈다. <안시성>에서 설현은 여성으로만 이루어진 부대의 리더 백하를 연기했다. “시나리오를 읽었을 때 ‘백하’라는 인물에 매력을 느꼈다. 내가 닮고 싶은 롤모델 같은 캐릭터였다”고 <안시성>에 합류한 이유를 설명했다. 또한 “새로운 역할이라 대중들이 어떻게 보실까 걱정도 되고 기대도 된다. 다양한 선배들에게 영감을 받으며 재미있게 촬영했다. 감독님이 그린 ‘안시성’의 모습이 정확히 있다고 느꼈다”고 전했다.

20180824 gucci 01 2

또한 영화 크레딧에 올라갈 자신의 이름에 대해서 설현은 “설현이기도 하고 김설현이기도 하니까 어느 쪽이든 특별한 생각은 없다. ‘설현’이라는 이름은 할아버지께서 직접 지어주신 이름으로 눈이 오는 날 태어나 ‘눈 설’자를 썼다. 어릴 때에는 한번에 이름을 알아듣는 사람이 없어서 스트레스였지만, 지금은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설현의 패션 화보와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 9월호 및 얼루어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SNS 채널에서는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스케치 영상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560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