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시즌 즐거운 놀라움으로 화제를 모으는 H&M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의 올해의 주인공이 이탈리아 브랜드 모스키노(MOSCHINO)로 밝혀진 가운데, 룩북이 공개되었다.
모스키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레미 스캇은 이번 룩북촬영을 위해 그의 친구들을 모아 MOSCHINO [tv] H&M 컬렉션의 핵심인 긍정과 사랑, 다양성을 보여주었다. MOSCHINO [tv] H&M은 11월 8일 전세계에서 선별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 HM.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는 디자인할 때마다 친구들을 생각합니다. MOSCHINO [tv] H&M 룩북은 즐거움, 팝적인 요소, 창의력과 사람들의 에너지 그리고 컬렉션을 축하하는 파티와 같아요.”라고 제레미 스캇은 말한다.
“저는 제레미가 이 룩북에서 MOSCHINO [tv] H&M의 핵심 메시지를 표현하는 방법이 너무나 마음에 듭니다. 당신이 누구이든지, 어디 출신인지 상관없이 모든 이들이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멋지고 자랑스러운 컬렉션입니다.” 라고 H&M의 크리에이티브 어드바이저인 앤 소피(Ann-Sofie Johansson)는 말한다.
이 룩북은 제레미의 오랜 협력자인 포토그래퍼 마르커스 맘(Marcus Mam)이 촬영을, 스타일리스트 카를린 세르프 드 뒤젤 (Carlyne Cerf de Dudzeele)가 스타일링을 맡았다.
이번 룩북에서 모스키노의 팝아트적인 매력, 스트리트 감성, 유머, 에너지를 가진 MOSCHINO [tv] H&M collection을 입은 제레미의 친구들은 드래그 퀸 오디션 프로그램인 ‘루폴의 드랙 레이스 시즌 10’ (RuPaul’s Drag Race season 10) 우승자인 아쿠아리아(Aquaria), 아야(Aya)와 아미(Ami) 쌍둥이 인플루언서 아미아야(Amiaya), 모스키노의 어시스턴트인 사쿠라 브래디(Sakura Bready), 제레미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모스키노의 글로벌 PR & 커뮤니케이션 담당인 파블로 올레아(Pablo Olea) 등이 있다.
H&M은 또 인스타그램 스토리, 스냅챗, 아이메신저에서 사용할 수 있는 MOSCHINO [tv] H&M의 giphy 스티커를 출시했다. 이 스티커에는 컬렉션의 애니메이션 로고와 엠블럼 뿐 아니라 컬렉션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는 제레미의 스티커도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