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서울디자인재단, 두 번째 ‘Design by 동대문’ 마켓 개최

디자인 바이 동대문서울디자인재단(대표이사 최경란)은 11월 9일부터 10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어울림광장에서 동대문 대표 소매상가와 함께하는 두 번째 ‘Design by 동대문’ 마켓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두 번째로 열리는 ‘Design by 동대문’ 마켓은 동대문 소매 상권에 집중해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시민의 한파 대비를 위해 겨울 외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지난 9월 17일부터 5일간 열린 첫 번째 행사에는 마켓, 전시, 패널토론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동대문 도·소매 상인, 청년디자이너, 패션디자인계 인플루언서 등 여러 관계자가 참여하여 동대문 상생을 위해 힘썼다.

서울디자인재단 측은 향후 디자인 콜라보레이션, 할인 쿠폰 발행 등 다양한 방법으로 협력해 소매 브랜드의 성장을 도울 계획이다.

서울디자인재단, 두 번째 ‘Design by 동대문’ 마켓 개최 | 1이번 마켓의 주제인 ‘코트마켓’은 겨울 패션을 대표하는 외투를 모두 아우르며, 올겨울 잇 아이템으로 떠오른 패딩 코트와 털코트, 가죽 코트, 모직 코트 등을 포함한다. 여성복, 남성복, 아동복 구분 없이 다양한 형태의 코트를 판매하며, 함께 착용하는 장갑, 목도리, 모자, 신발 등의 패션 아이템도 총집합한다.

참여 업체로는 밀리오레, 헬로apm, 굿모닝시티쇼핑몰, 롯데피트인 등 동대문의 대표 소매상가에 입점한 33개 브랜드다. 이외에도 ‘럭키 코트’를 얻을 수 있는 오프닝 이벤트와 버스킹 이벤트 같은 다양한 시민 참여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최경란 서울디자인재단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Design by 동대문’은 동대문 상권과의 다양한 협력을 통해 DDP와 동대문이 함께 발전하고, 시민과의 밀접한 소통을 통해 상생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331 Like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