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너목들’ 이보영, 연하남 사로잡는 완벽 코디법

'너목들' 이보영, 연하남 사로잡는 완벽 코디법 | 1최근 기성용-한혜진, 백지영-정석원, 김태희-비 커플 등 핫한 연상연하 스타 커플들이 이슈다.

특히 연하남에 대한 로망을 각성시켜준 SBS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이종석과 이보영 커플은 여성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주목받고 있다.

연하남 이종석을 사로잡은 드라마 속 이보영의 스타일링을 들여다보자.

'너목들' 이보영, 연하남 사로잡는 완벽 코디법 | 2드라마 초반 이보영은 변호사라는 역할에 걸맞게 무채색의 재킷 위주로 연출했다. 블랙 앤 화이트를 기본으로 그레이 등의 무채색 계열의 스타일링은 깔끔하고 변호사라는 직업에 어울리는 듯 보이나 딱딱해 보이고 심심해 보여 여성으로써의 매력을 반감 시킨다.

+ 여성스러운 라인을 살려라.

드라마가 진행되면서 이보영은 보다 여성스러운 라인을 강조한 아이보리나 화이트 계열의 스타일로 부드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너목들' 이보영, 연하남 사로잡는 완벽 코디법 | 3하이웨이스트 스커트로 허리라인을 강조하고 하늘하늘한 쉬폰 블라우스를 매치하여 커리어 우먼 스타일에 여성적인 매력을 부각시켰다. 날카로운 변호사의 룩에서 아이보리컬러의 드레이프지는 원피스로 변신해 좀 더 부드러워진 이보영의 스타일을 엿 볼 수 있다.

+ 사랑스러운 핑크, 코랄 계열의 마법

연상연하 커플에게 가장 큰 고민은 역시 나이차! 이럴 땐 보다 과감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욱 어필할 수 있도록 하자.

'너목들' 이보영, 연하남 사로잡는 완벽 코디법 | 4코랄이나 핑크 컬러는 사람의 인상을 부드럽게 보이게 하고 밝은 이미지를 준다. 드라마 속 이보영도 이종석과 핑크 빛 기류가 돌기 시작하면서 러플이 있는 핑크톤의 컬러 블라우스를 매칭하였다. 하이웨이스트 스커트만 주로 입었던 것과 달리 당당하게 사랑을 고백한 후에는 여성스러움을 더해주는 아이보리 플레어 스커트로 사랑스러움을 강조했다.

647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