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재킷vs셔츠, 비즈니스맨들의 쿨비즈룩 코디
패션그룹형지(회장 최병오)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아날도바시니가 비즈니스맨들을 위해 쿨비즈 아이템을 제안하고 나섰다. 통풍성과 편안함을 갖춘 청량감 있는 재킷과 경쾌한 스타일의 셔츠가 바로 그것.
+ 청량감과 스타일 갖춘 가벼운 재킷
남성 아날도바시니는 찬 성질을 지니고 있는 린넨 소재의 시원한 재킷을 선보였다. 가먼트 워싱 처리로 전체적으로 자연스러운 컬러가 돋보이는 것이 특징. 또한 배색 처리가 된 카라를 세우면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린넨 외에도 와샤 소재는 여름철을 대표하는 특수 소재이다. 천연섬유인 와샤 소재는 체온을 낮추고 땀을 빠르게 배출해 활동성이 많은 비즈니스맨에게 제격이다. 파스텔톤의 밝은 컬러로 가볍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선사하고 젊어 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 경쾌한 패턴으로 리듬감 살린 셔츠
재킷을 입지 않아도 된다면 경쾌한 패턴의 셔츠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스트라이프, 도트, 플라워 패턴은 화사한 분위기는 물론 젊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연출하는데 제격이다.
네이비, 블루, 레드 및 화이트 컬러의 스트라이프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패턴은 얼굴 빛을 밝게 비춰주고, 보디라인을 자연스럽게 감싸는 슬림 핏은 세련미를 더했다. 또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소재로 편안한 움직임을 제공하고 은은한 그라데이션 효과로 자연스러운 멋을 살렸다.
185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