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타일엘큐, 매일 최대 30% 할인 쿠폰 쏜다

태진인터내셔날(대표 김유진, 전상우)이 전개하는 루이까또즈가 2019년 기해년 새해 기념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루이까또즈 직영몰 스타일엘큐(StyleLQ)에서 준비한 신년 맞이 행사 ‘웰컴 2019, 설레는 새해의 쇼핑혜택’은 제품 할인은 물론, 신규 멤버십 회원에게 풍성한 가입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기획됐다.

먼저, ‘매일매일 랜덤쿠폰!’은 1일 1회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최대 30%까지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을 매일 랜덤으로 지급한다. 기분 좋은 한 해의 시작을 바라는 마음을 담아 참가 고객 전원에게 100% 당첨 행운을 선사하며, 이를 활용해 루이까또즈의 인기 핸드백과 잡화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019년에 새롭게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규 멤버십 고객에게는 지급받는 즉시 사용이 가능한 15% 상품 할인 외에도5% 더블 할인 쿠폰 및 적립금 7000점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20만원 이상 구매한 전 고객에게 초단편 소설 5권 세트와 20% 상품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행사는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제공받은 할인 쿠폰은 루이까또즈 온라인몰 스타일엘큐 내에서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사용 가능하다.

한편, 루이까또즈의 공식 직영몰 스타일엘큐는 루이까또즈 제품을 중심으로 패션, 리빙, 뷰티 등 라이프 스타일 이커머스로 성장하고 있다.

170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