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캘빈클라인, 2013년 가을 글로벌 광고 캠페인 공개
미국 의류전문기업 PVH코퍼레이션(대표 엠마누엘 치리코)의 디자이너 브랜드 ‘캘빈클라인(Calvin Klein)’이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 2013년 가을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타이론 레본이 촬영한 ‘캘빈클라인 진’ 2013년 가을 글로벌 광고 캠페인은 미국의 얼터너티브 록밴드 워페인트와 함께 모델 틸다 랜드스톰, 루이즈 파커, 매티스 밀, 미켈 옌슨 그리고 박성진이 군중들 앞에서 퍼포먼스를 펼치는 모습을 담아 냈다.
또한 쇼케이스 형태로 진행된 이번 광고 캠페인은 ‘캘빈클라인 진’의 섹시하면서 슬림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뉴 록커 킥 진인 ‘RCKR KICK’ 라인을 중점적으로 선보였다. 이밖에 진 웨어, 스포츠 웨어, 풋 웨어,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들을 광고 속 뮤지션과 모델들이 착용했다.
뿐만 아니라 북아메리카, 남아메리카, 유럽, 아시아 등 4대륙에 걸쳐 진행되며 프린트 캠페인과 온라인 광고 캠페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프린트 캠페인은 눈에 잘 띄는 옥외 광고로 실시되며, 온라인 광고 캠페인 비디오에는 오는 9월 발매될 워페인트의 새로운 앨범 수록곡 ‘러브 이즈 투 다이’가 배경음악으로 쓰일 예정이다.
196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