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박신혜, 발렌티노 프레타포르테 컬렉션에 한국 대표로 참석

박신혜, 발렌티노 프레타포르테 컬렉션에 한국 대표로 참석 | 1

배우 박신혜는 지난 3일(현지 시각) 파리에서 열린 발렌티노 프레타포르테 2019.20 가을/겨울 컬렉션에 한국 대표로 참석했다.

이날 박신혜는 2019년 봄/여름 컬렉션의 플리츠 디테일이 돋보이는 의상을 선택했다. 이 플리츠 기법은 발렌티노만의 특별한 방식을 통해 제작되며 여러 소재에 접목되었다.

박신혜가 착용한 탑과 스커트는 실크 소재 위에 섬세한 플리츠 디테일이 더해져 발렌티노의 볼륨감과 우아한 실루엣을 완성한다. 또한, 스커트와 같은 톤의 벨트는 발렌티노의 헤리티지가 느껴지는 ‘고 로고’가 앤티크한 브라스 소재로 장식적인 요소가 돋보인다.

특히 패션쇼 후 발렌티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엘파올로 피춀리’를 백스테이지에서 만나 이번 프레타포르테 2019.20 가을/겨울 컬렉션에 대한 축하와 찬사를 전했다.

한편 발렌티노는 이번 2019 가을/겨울 컬렉션에서 발렌티노의 쿠틔르적인 헤리티지에 언더커버의 준 타카하시의 프린트르 더해 이질적인 둘 사이의 대화를 통한 협업을 완성했다.

또한 컨템포러리한 4명의 시인들과 함께 사랑에 대한 믿음을 표현하는 시들을 모아 ‘발렌티노 온 러브’를 소개하며 로맨틱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375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